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메이듀’가 ‘모닝듀 모이스쳐 카밍 앰플 에센스’를 선보였다.
모닝듀 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엘더꽃수를 사용했다. 엘더꽃수는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하다. 여름철 빛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가 캡슐화 공법을 활용해 에센스 제형에 고보습 오일 캡슐을 담았다. 오일 캡슐의 산화를 방지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나왔다. 나이아신아마이드‧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를 하얗게 탄력있게 가꿔준다. 초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과 이노시톨이 들어 있어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하게 한다.
병풀‧무화과‧오미자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관리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세라마이드‧레시틴‧알란토인이 피부 밀도를 높이고 에너지를 공급한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확인했다. 제품 사용 전후 시험에서 △ 경피 수분손실량 13.95% △ 피부 붉은기 5.83% 개선력을 입증했다.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메이듀는 대학병원 10년 경력의 간호사 출신 대표가 만들었다. 아이를 포함한 온가족이 쓸 수 있는 순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했다. 20년 화장품 수출 노하우를 보유한 씨에이씨무역과 손잡고 해외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