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피앤씨(대표 김홍숙) 충북 오송 자사 공장·연구소에 전 세계 1백여 명의 슈퍼모델이 모였다. 지난달 29일,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 대회애 참가하는 모델들이 방문(주)에이이피앤씨를 방문한 것.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는 세계 51국가의 모델 100여 명이 참가하는 글로벌 슈퍼모델 경연대회로 이번 방문 투어에는 모델 30명을 포함, 대회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투어는 기업 소개를 시작으로 테라비코스 브랜드 소개, 연구소·생산 현장 투어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테라비코스 브랜드 소개 시간에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엔자임 워싱 파우더의 편리한 사용법과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의 간편함에 큰 관심과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참가자들은 “CGMP·KGMP·ISO인증(22716·9001·13485·45001) 등 품질·생산·관리 등 전 부문에서 국제 인증을 획득, 운영하고 있는 (주)에이치피앤씨의 공장에서 자동화 첨단 설비 시설과 제조 공정, 품질 관리 시스템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입을 모았다.
김홍숙 (주)에이치피앤씨 대표는 “평소 K-뷰티에 관심을 갖고 있던 슈퍼 모델들에게 테라비코스를 소개하고 화장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뻤다”며 “해외 고객들에게 기업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