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OEM·ODM 제조 전문기업 (주)이든팜(대표 김덕현)이 인디 브랜드를 위한 제안을 통해 영향력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주)이든팜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 동안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5 서울 인디뷰티쇼’에 부스를 열고 참가, 혁신성에 기반한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올해 처음 치른 서울 인디뷰티쇼는 국내외 인디 뷰티 브랜드와 제조업체, 유통 관계자들이 한자리에서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전문 전시회를 표방한다. 이번 행사에는 130여 개 브랜드가 부스를 열고 2만여 명의 참관객을 맞이했다.
(주)이든팜은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친환경 화장품 라인과 최신 피부 과학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제품을 공개, 방문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일반 스피큘뿐만 아니라 비건 스피큘을 적용한 니들샷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 비드 앰플△ PDRN 크림 △ 마이크로바이옴 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가 관심을 모았다.
기능성화장품 심사를 통과한 탈모 샴푸를 비롯, 보디워시·클렌징밤·클렌징폼·파우더워시 등 다양한 클렌징 제형에 대한 주목도가 높았다. 대표 품목 중 하나인 마스크팩 역시 주요 상담 대상 품목이었다는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이든팜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은 새로운 제형과 기능성화장품에 대해 집중 문의했다.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확장 가능성도 타진하는 기회를 가졌다.

김덕현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K-뷰티의 성장 동력으로 그 역할이 커지고 있는 인디 브랜드가 글로벌 무대로 도약하기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할 가능성을 확인한 자리”라고 평가하면서 “(주)이든팜이 내세우는 높은 기술력을 통해 고객사와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 개척을 시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한 방울의 힘’이 가지는 순수·청결의 힘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는 (주)이든팜은 △ ISO22716· ISO14001·ISO9001 인증 △ 화장품 제조 기술 우수기술기업 T-4 등급 등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 부설연구소 운용과 스마트팩토리 도입 등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생산 체제를 구축, 글로벌 무대를 향해 잰걸음을 옮기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지난 2023년에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혁신성과 성장성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