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오라클 큐어소나 글로우 앰플’이 다이소에서 판매랭킹 뷰티분야 1위에 올랐다.
닥터오라클코스메틱 관계자는 "3월 25일 ‘닥터오라클 큐어소나 글로우 앰플’이 다이소 뷰티분야 판매순위에서 1위, 카밍 앰플이 5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큐어소나 글로우 앰플은 피부 광채 개선과 수분 공급에 효과가 있어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다. 또한 최근 SNS와 뷰티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받아왔다. 글로우 앰플은 지난 1월에도 품절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6월 다이소에 입점을 시작한 ‘큐어소나’는 근본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닥터오라클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브랜드로 모두 8종의 기초 제품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특히 큐어소나의 대표 제품군인 키트와 앰플 3종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빨간색의 래디언스 글로우 앰플은 PDRN과 콜라겐 성분으로 광채 강화에 △ 파란색의 오투 카밍 앰플은 산소수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 노란색의 리얼 토닝 앰플은 글루타치온과 우유펩타이드를 함유해 미백 케어에 뛰어나다.
키트는 색상 별 성분에 AHA(아하)·BHA(바하)·LHA(라하) 성분을 각각 함유해 집에서도 스케일링을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다.
이처럼 큐어소나의 제품들은 소비자가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색상별로 쉽게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닥터오라클코스메틱 관계자는 “큐어소나 제품이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졌다”며 “이에 따라 최근 화장품 유통의 중심축으로 떠오른 다이소에서도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전했다.
큐어소나 제품은 일본 돈키호테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상반기 중 일본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