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Derma:B)가 야구장에서 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더마비는 25일(일) 키움히어로즈와 KT위즈의 경기가 열리는 고척스카이돔에 부스를 마련했다. 28일(수)에는 KT위즈와 두산베어스가 경기하는 수원KT위즈파크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더마비는 부스 방문객에게 ‘데오프레쉬 쿨시트’와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견본품을 증정한다. 스포츠‧레저 등 야외활동 전‧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쿨시트’는 땀나고 끈적이는 피부를 닦아내는 제품이다. 응원열기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70cm 길이로 나와 목부터 팔다리까지 온몸에 사용 가능하다. . 멘톨과 빙하수가 피부에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목에 두르면 쿨링 효과가 2시간 지속된다. 식물성 소취 성분이 불쾌한 땀 냄새를 제거한다.
더마비 보디제품 본품을 주는 룰렛 게임도 준비됐다. 게임 결과에 따라 보디로션‧풋샴푸‧보디미스크 등을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하면 프레쉬 바디로션을 써볼 수 있다.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자외선에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아울러 더마비는 올리브영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준다. 더마비 부스와 샘플링팩, 야구장 대형 전광판 광고 등의 QR코드를 찍으면 온라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은 25일부터 6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