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이치피앤씨(대표이사 김홍숙)가 운용하는 더마 테라피 브랜드 테라비코스가 신제품 ‘차콜 엔자임 워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이번에 발매한 신제품은 지난 1999년 첫 선을 보인 ‘엔자임 워싱 파우더’ 이후 26년 만에 선보이는 첫 라인 업 제품. 민감 지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처방을 적용한 것이 특징.
국내산 평창 참숯과 모공 케어 특허 성분 ‘Anti-Sebum P’를 함유해 △ 블랙헤드 26.1% △ 피지 95.31%의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파파인과 프로테아제 이중 효소 성분을 통해 단 1회 세안 만으로도 각질이 90.27% 개선되는 효과를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약산성 처방을 적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도 눈에 띈다.
여기에 테라비코스의 독자 기술 ‘2X 듀얼 그래뉼 블렌딩 기술’(2X Dual Granule Blending)을 통해 △ 블랙 그래뉼은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고 △ 화이트 그래뉼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이중 기능을 구현해냈다.
테라비코스 관계자는 “지난 26년간 엔자임 워싱 파우더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오리지널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라인 업을 확장한다”면서 “이 신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테라비코스’라는 인식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차콜 엔자임 워싱 파우더은 자사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쿠팡 등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부터는 올리브영에서 제품 구매시 소분용 공용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