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엑스포 참가…해외 바이어 상담 줄이어
코스메틱 & 뷰티 전문 기업 (주)엔앤비랩(대표 황광석·http://www.maxclinic.com)이 지난 13일부터 나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6)에서 국내 소비자·참관객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 엔앤비랩은 맥스클리닉을 비롯한 카트린·스킨젠 등 자사 브랜드의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최근 배우 한혜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맥스클리닉은 써마지 리프팅 스틱·반전 오일 클렌저·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등 일명 ‘한혜진 화장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다 최근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써마지 리프팅 스틱에 대한 해외 바이어의 반응은 말 그대로 ‘뜨거웠다’.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최근 일본 홈쇼핑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45개국 뷰티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엔앤비랩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맥스클리닉의 브랜드 모델 배우 한혜진 씨를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다”며 “맥스클리닉 외에도 카트린, 스킨젠 등 엔앤비랩의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