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체크’의 2017 S/S 시즌 신제품 ‘체크 피카부오일 틴트’와 ‘체크 젤리 블러셔’ 2종을 출시했다.
‘체크 피카부 오일 틴트’는 고발색 워터 틴트와 고보습 오일을 한 번에 믹스해 바르는 2in1 틴트다. 6가지 넛츠 블랜딩 오일을 40% 함유한 고보습, 고영양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오일 코팅막으로 입술을 더욱 촉촉하게 해준다. 말랑한 도트 쿠션 팁은 손대지 않고 쉽고 빠른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
맑고 선명한 리얼 레드 컬러 ‘레드 뱅뱅’, 프레시한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잼잼’, 핫핑크 ‘핑크 뮤뮤’, 레디쉬 코랄 ‘로즈 코코’, 마젠타 베리핑크 ‘푸시아 베베’ 등 총 5가지다.
‘체크 젤리 블러셔’는 촉촉하고 말랑한 텍스쳐가 얼굴에 바르는 순간 파우더리하게 변해 양 볼을 상큼하게 물들이는 제품이다. 5가지 리얼 과일 및 마시멜로우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틴 케이스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소프트 베이비 핑크의 ‘스트로베리 슈’, 샐먼 애프리콧 컬러 ‘애프리콧 샤벳’, 복숭아 코랄 컬러 ‘피치 넥타’, 맑은 체리 핑크 ‘체리 스퀴즈’, 발그레한 ‘애플 레드’로 총 5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