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리뉴얼)

[bsa_pro_ad_space id=4]

마르지 않는 보습 레시피…하이드로·모이스처 2가지 타입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지난 2002년 론칭 후 17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수분 에센스의 대명사로 연간 100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

새로 리뉴얼해 내놓은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의 독자적인 ‘오션 브루’ 공법으로 케일·가든 크레스·비트·브뤼셀 스프라우트·아티초크·라마빈 등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를 사용했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는 수분 충전과 장벽 회복을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네즈 만의 워터지퍼 기술로 수분을 꼭 잡아주고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지는 워터 스플래쉬 포뮬러는 높은 수분감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하이드로·모이스처 2가지 타입 중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산뜻한 텍스처로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수분 에센스. 워터뱅크 모이스처 에센스는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리페어 에센스로 높은 보습감의 텍스처로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리뉴얼과 함께 미스트, 퀵 하이드로 펜을 출시했다.

워터뱅크 미스트는 프랑스산 안개 분사 펌프를 사용해 최상의 수분 입자로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2가지 타입.

워터뱅크 퀵 하이드로 펜은 수분 에센스를 원터치 펜 타입 용기에 담았다. 휴대가 간편해 외출 중, 특히 피부가 건조하기 쉬운 사무실이나 비행기에서도 간편하게 각질을 잠재울 수 있다. 메이크업 위에도 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