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등 5종 출시
티아라 출신의 가수 효민이 지난 25일 화장품 브랜드 미닛을 론칭했다.
미닛(MINITT)은 효민이 브랜드 기획과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잠깐, 순간만으로도 MINITT의 매력에 빠지다’는 의미를 담은 효민의 ‘민’과 ‘MINUTE’의 합성어다.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고, 아름다움에 영감을 주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효민의 생각에서 탄생했다.
주요 제품은 △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너 △ 미닛 모먼트 솔리드 퍼퓸 △ 미닛 립테일 펜슬 △ 미닛 광채 앰플 등 5종이다.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은 얼굴을 수분‧보습 성분으로 이뤄져 얼굴을 맑고 촉촉하게 연출한다. 얼굴의 굴곡진 부분부터 구석구석 빈틈없이 커버하며 광채 볼륨을 선사한다.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는 360° 회전과 30° 꺾임을 준 커브 브러시를 적용, 정교한 아이라인을 표현한다.
미닛 모먼트 솔리드 퍼퓸은 △ 라이트 프루티 계열의 ‘기브 미 러브’ △ 스위트 플로럴 향의 ‘비 마이 드림’ △ 스파이시 머스크 무드의 ‘아이 캔 메이크 유’ 등 총 3가지로 나왔다. 향 분자를 머금은 부드러운 고체 제형 향수로 휴대성을 높였다.
‘미닛 립테일 펜슬’은 색상에 중점을 둔 립펜슬이다. 바르자마자 입술에 녹아들며 얇게 밀착하는 것이 특징. 색상은 미닛 레드‧엠버 레드‧네온 레드 등으로 구성했다.
‘미닛 광채 앰플’은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매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효민은 “방송 활동을 하면서 수없이 많은 화장품을 만났지만 내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고 싶었다”며 “나만의 화장품을 예쁘고 멋있게 만들어보고 싶어 라이프 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기본으로 제품 기획에서부터 개발까지 참여했다”고 말했다.
미닛 관계자는 “미닛을 통해 효민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생활방식, 영감을 함께 공감하고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닛은 VT코스메틱과 색조 OEM‧ODM사 코디가 공동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