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하우스 명동점 리뉴얼 오픈…시음·기프트 존 마련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http://www.osulloc.com)이 보다 다양한 차 음용과 프리미엄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티 하우스 명동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오설록 티 하우스 명동점은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오설록 블렌디드 티 제품을 시음해 보고 포장할 수 있는 기프트 존을 구성했다. 하나의 공간 안에서 선물을 위한 고급스런 포장 서비스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재탄생 한 것.
오설록 티 하우스 명동점은 복잡한 명동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 한 잔의 쉼’을 통해 가치 있는 시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오설록 티 하우스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 숍과 카페 밀집 지역인 명동에서 오설록 티 하우스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구의 오설록 브랜드 로고를 확대, 가시성과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새롭게 변화한 시음 존의 형태는 티 하우스 명동점의 변화를 뚜렷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전의 매장 MD형태가 제품과 프로모션 문구만 강조되는 배치였다면 리뉴얼 후의 매장 구성은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제거하고 고객이 방문했을 때 시향과 시음부터 구매까지 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향이 뛰어난 블렌디드 티 베스트 제품 시음공간을 마련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티를 먼저 체험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구매에 대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주요한 특징 중 하나로 ‘기프트 카드 바’를 들 수 있다. 이곳에서는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포장하는 것 외에도 직접 카드를 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오설록 티 제품을 선물하는 기쁨을 충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