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혁신적인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Lip Magnet 303 FLAME CORAL)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6개의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모티브로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303 플레임 코랄은 웜톤, 쿨톤할 것 없이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또한 한국을 상징하는 국화,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얻은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최초의 워터 인 오일 에멀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코랄, 누드, 딥 버건디부터 클래식 레드까지 18가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이번 303 플레임 코랄 출시로 총 19가지 컬러 쉐이드를 갖추게 됐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303 플레임 코랄을 공식 론칭하기 전 19일 롯데닷컴에서 선론칭한다.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7월 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