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을 포함, 의약외품 등 전문 연구개발·생산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주)에이치피앤씨(대표 김홍숙)가 미래 보건의료인으로서의 길을 걸어갈 약학대학 새내기들을 대상으로 한 타깃 마케팅을 전개했다.
(주)에이치피앤씨는 오늘(21일) 이화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새내기(2024년 입학생) 새로배움터 행사에 더마테라피 브랜드 ‘테라비코스’의 베스트 4종 스타터 키트를 후원했다.
행사에 협찬한 테라비코스 스타터 키트는 △ 엔자임 워싱 파우더 △ 델리케이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 △ 시카 케이(K) 베리어 크림 등 테라비코스의 베스트 4종을 한 곳에 담은 체험 키트다.
테라비코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약학대학 새내기 행사 후원은 테라비코스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미래 보건의료인으로서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책임질 약학대학생들과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 근거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의약업계는 물론 다양한 보건산업 부문에 진출할 학생들이 테라비코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연계하고 잠재 소비층으로서의 가치를 보유한 학생들과 현장에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