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이 2020년 하반기 뷰티 어워드 ‘코덕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코덕 페스티벌은 화장품 마니아들이 직접 인기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파우더룸은 연말을 앞두고 뷰티 어워드를 축제 형태로 기획했다. 유저 수상 부문을 신설해 특별함을 더했다.
코덕 페스티벌은 △ 하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뽑는 1부 ‘뷰티 연말 결산’ △ 베스트 뷰티 리뷰어를 가리는 2부 ‘MOTD 파티’로 나눠 진행한다.
1부 뷰티 연말 결산에서는 6개월 동안 사랑 받은 베스트 브랜드를 가린다. 파우더룸 앱 리뷰 순위 등을 바탕으로 기초‧색조‧헤어‧보디 등 53개 부문 259개 제품이 최종 투표 후보군에 올랐다.
2부 MOTD 파티에서는 파우더룸 앱에서 활약한 리뷰어를 선발한다. MOTD(Makeup of the day)’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유하는 콘텐츠다. 5월 앱 개편 후 게시물 작성 수가 200% 증가하며 파우더룸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파우더룸은 △ BEST MOTD 크루 △ BEST 립 메이크업 △ BEST 아이 메이크업 △ BEST 할로윈 메이크업 등 4개 부문에 걸쳐 베스트 유저 투표를 진행한다.
파우더룸 코덕 페스티벌 소비자 투표는 29일(일)까지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우더룸은 사용자 투표 결과를 80%, 인플루언서와 파우더룸 뷰티 전문 에디터의 의견을 각 10%씩 반영해 부문별 1위 제품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투표 결과와 수상 제품, MOTD 부문 수상자는 12월 7일(월)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