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프랜차이즈 숍 ‘반디인하우스’의 기존 시스템과 공간 설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오픈했다.
반디인하우스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는 위기 속에서도 차별화한 매장 운영 전략과 시스템으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특히 네일숍과 같이 대면 영업이 필수인 특성상 큰 타격을 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감성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반디인하우스는 지난 4월 기존 콘텐츠를 한층 체계화해 재정비한 살롱 시스템과 업그레이드한 공간 설계를 적용한 새로운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고객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 공간 설계와 새로운 시술 시스템으로 용산 일대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설명.
아이파크몰 8층에 위치한 이 매장은 50평대 대형 뷰티 살롱으로 시술별 최적의 맞춤 공간을 갖추고 있다. 오직 반디의 친환경 제품만을 사용하는 네일 시술부터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워터 케어를 도입한 페디 시술·왁싱·반디인하우스 최초 속눈썹 시술까지 한 공간에서 다양한 뷰티 시술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네일 살롱의 새로운 기준이 되기에 충분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시술에 최적화한 공간 설계. 특히 왁싱 시술의 경우 개별 샤워 시설을 겸비한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한다. 시술 공간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컬러와 밝은 우드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럽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파크몰점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현재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방문 고객의 경우 시술별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부모 관리 시 키즈 네일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오픈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반디인하우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필수 뷰티 시술 네일부터 페디, 속눈썹, 왁싱 케어까지 그동안 다양한 뷰티 시술을 위해 여러 살롱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에 시달린 고객이라면 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이 훌륭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며 “반디인하우스는 고객을 위한 폭넓은 시술과 차별화한 공간으로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살롱 문화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