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뛰드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는 이전 그림자 쉐딩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했던 쉐딩 스틱에 대한 인기에서부터 시작했다.
기획세트 출시 당시 넓은 부위는 그림자 쉐딩 파우더로, 좁은 부위는 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쉐딩 스틱에 대한 인기와 단독 출시 요청이 이어졌기 때문. 소비자의 요청으로 이전 제품보다 업그레이드한 블렌딩 텍스처와 더욱 세분화한 컬러로 제품을 내놨다.
재창조 메이커도 그림자 쉐딩에 이어 메가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제품. 스틱 제형 쉐딩의 단점들을 최대한 보완해 피부 자극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
콧대 음영·립 라인 음영·언더 음영·페이스 라인 음영 등 원하는 부위에 섬세한 쉐딩이 가능하고 브러쉬는 물론 손으로도 간단하게 블렌딩 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컨투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웜쉐딩과 #쿨쉐딩 두 가지 색상. △ 웜쉐딩 컬러는 붉은기와 채도가 빠진 자연스러운 에토프 계열의 웜 브라운 △ 쿨쉐딩 컬러는 붉은기와 노란기, 흰기를 모두 줄여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쿨 애쉬 브라운이다.
에뛰드 관계자는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에 이어 자연스러운 애교살 연출과 오버립 연출용의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1일부터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론칭 기념 이벤트로 최대 특가와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