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과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감 크림의 정석’ 일리윤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등 두 정석 브랜드의 만남으로 프로모션을 기획, 뷰티와 식품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요아정은 ‘일리윤과 달달 망고초코쉘! 요아정x일리윤 세트’ 메뉴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해당 메뉴를 구입하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과 크꾸(크림 꾸미기) 스티커를 포함한 샘플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리윤은 네이버·올리브영·카카오톡·지마켓에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비롯한 일리윤의 베스트 보습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민감피부 케어의 정석답게 민감 건조한 피부를 보습 진정시켜주는 제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더마랩의 40여 년 민감피부 연구 성과를 고스란히 적용했다. 피부 장벽강화를 위해 개발한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도 함유하고 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비건인증을 받았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설계해 피부 마찰을 줄였으며 얼굴 피부까지 촉촉하고 순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일리윤 담당자는 “뷰티와 식품의 이종 업계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고객을 만나고 두 정석의 만남이라는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민감피부 대표 보습 브랜드로 일리윤을 알릴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