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의 헤어&보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가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을 출시했다.
리노이아는 ‘나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휴식 시간’을 콘셉트로 내세워 일상에서 기분 좋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헤어&보디케어 브랜드.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듯 두피와 모발의 상태도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모발 손상도·환경·선호 등을 반영한 맞춤형 관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을 갖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트리트먼트 4종은 모발에서 80% 이상을 차지하는 단백질 9종과 아미노산 20여종 등을 풍부하게 담아 모발 손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한 아이템이다.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뿌리고 바르기만 하면 되는 노-워시 타입 2종과 잔여감 없이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 2종으로 상황에 따라 맞춤형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하다.
리노이아 노워시 앰플 에센스는 씻어낼 필요 없는 초간편 노-워시 헤어팩이다. 고농축 앰플 스프레이를 간편하게 머리에 뿌리면 모발에 영양분을 고루 전달할 수 있다. 윤기와 부드러움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허받은 배양액(특허 10-2315133)을 함유했다. 5가지 식물성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모발 손상을 완화한다. 우아한 블루밍 플로럴 퍼퓸 향이 특징이다.
리노이아 노워시 크림팩 에센스도 노-워시 타입. 식물성 오일 블랜딩으로 유효 성분이 15,000ppm 들어있어 드라이 전 사용해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고농축 크림 제형이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녹아들어 한 올 한 올 코팅해 준다.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로 모발을 더욱 부드럽게 관리 할 수 있다.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기능성 트리트먼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리노이아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 워터 to 에센스 제형으로 손상 큐티클에 빠르게 침투하여 물과 만나면 크림 에센스로 변한다. 이 과정에서 미열이 발생해 스팀 팩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리노이아 실크 트리트먼트는 350DA 미세 저분자 실크와 9종의 단백질, 20종의 아미노산이 큐티클을 케어한다. 자연 유래 곡물 단백질로 모발 영양과 보습을 챙길 수 있다.
자연 유래 3종 오일 성분이 모발을 코팅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하며 화학 시술로 인한 손상모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젖은 모발에 도포 시 밤 타입 제형이 모발에 단백질을 밀착시켜 단백질 케어에 더욱 효과가 높다.
리노이아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화학 시술로 모발의 손상 정도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트리트먼트도 자신의 모발에 맞춰 선택해야 한다. 자신 있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4종을 통해 머릿결을 더욱 윤기 나고 탄력 있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노이아의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