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지역 알프스의 순수한 물로 만든 미스트
프리미엄디스트리뷰션(대표 도영선)은 에비앙의 미스트 제품인 에비앙 브뤼미자뙤르 페이셜 스프레이 일반제품과 한정판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미스트를 주로 이용하는 마니아들은 이미 에비앙 미스트 제품에 대해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생수 브랜드로만 인지하고 있다.
프리미엄디스트리뷰션 관계자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에비앙 생수의 인지도는 상당히 높은편이지만 미스트는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다”며 “프랑스 패션디자이너로 유명한 Christian Lacroix(크리스찬 라크르와)가 디자인한 Evian Brumisateur Limited Edition 제품을 한국에 론칭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에비앙 브뤼미자뙤르 페이셜 스프레이의 주원료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태어난 자연에서 얻은 필수 미네랄이 풍부하고 뛰어난 순수한 물을 수원지에서 직접 병입 하는 방식을 적용해 피부에 순수하고 특별한 균형 잡힌 물을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저자극인 중성인 이 제품은 각각의 스프레이가 수백만의 마이크로 드롭렛이 즉각적인 보습을 돕고 피부의 수분 균형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이다.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민감한 피부에 가장 적합한 이 제품은 피부과 임상시험을 통해 당김 완화, 제모·면도 후 피부 진정·메이크업시 피부 탄력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아기 손을 씻길 때, 열을 낮추고 수분을 공급할 때, 엉덩이를 씻길 때도 효과적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드럭스토어, 마트, 백화점 등)에서 판매중인 에비앙 브뤼미자뙤르 페이셜 스프레이는 특히 젊은층이 주로 이용하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곧 영국 브랜드인 부츠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많은 미네랄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이상적인 수분 공급으로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비앙 미스트는 보틀이 에비앙 생수를 연상케 한다.
사용 후 끈적이지도 않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이 제품은 부츠에서도 곧 만나게 될 예정이다. 용량은 50㎖ 150㎖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