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마데카 유스 퍼펙션’ 5종을 출시한다. 마데카 유스 퍼펙션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스킨‧로션‧앰플‧크림 등으로 구성했다. 동국제약의 56년 피부과학 기술로 개발한 테카놀로지™(TECAnology™)를 담아 피부 밀도를 높인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유스테카™(YOUTH TECA™)가 처진 피부를 끌어올린다. 식물 성분이 모공을 관리하고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리프팅 효과와 5대 탄력지표 개선력을 확인했다.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의 새로운 향 5종을 출시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특화 제품.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국내에서도 2024년 올리브영 MD PICK에 선정됐고 무신사 립 카테고리 1위를 수상하는 등 그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기존 4가지 향(베리·자몽·애플라임·민트초코)을 판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는 새해 개막과 함께 바닐라·망고·거미베어·스윗캔디·피치아이스티 등 다섯 가지 향을 새로 추가했다. 이들 새 향은 지난해 8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텔레콤 CS T1과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바 있다. 한정판 제품을 써본 고객들의 정식 출시 요청이 많았고 이에 기존 제품 라인업에 새 향 5종을 추가 출시한 것이다.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환유는 고귀한 산삼의 생명력과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더후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 더후는 2025년 새해를 맞아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스페셜 세트를 구성했다. 패키지에 환유 라인의 상징 봉황의 힘찬 날갯짓을 모티브로 새로운 한 해의 소망과 행복을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17년 산삼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삼 세포 성분을 담아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를 함유한 고효능 아이크림. 인체적용시험에서 환유 동안고를 8주간 사용한 후 눈가 주름 크기를 평가한 결과 이전보다 23.2% 개선이 이뤄짐으로써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세트에는 환유 라인 최초로 컨투어 마사저를 내장했다. 컨투어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 따라 부드러운 곡선 면으로 설계한 페이셜(얼굴) 마사저다. 환유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컨투어 마사저 외에 환유보액·환유진액·환유고 등 소용량 체험 제품 5종도 함께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레드 블레미쉬’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제품은 설을 앞두고 23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설 선물대첩에서 36% 할인 판매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는 △ 수딩 크림 △ 모이스처 크림 △ 흔적 수딩 크림 3종으로 나왔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누적 판매량 2천만 개를 돌파했다. 닥터지를 대표하는 진정‧보습 크림이다.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저자극 수분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 베트남 태국서도 인기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게 잠재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든다. 5-시카좀과 아쿠아 병풀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레드 블레미쉬 흔적 수딩 크림은 피지‧유분을 관리한다. 외부자극과 흔적에 시달리는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10가지 시카 성분과 판토텐산이 에민한 피부를 다독인다.
차앤맘이 뽀로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3종으로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피토세린®이 들어 있어 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피토세린은 차바이오그룹의 피부과학 전문가가 개발한 성분이다. 뽀로로 기획세트는 패키지를 극장판 뽀로로 캐릭터로 꾸몄다. ‘보습은 우리가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뽀로로 캐릭터로 디자인한 가운도 포함됐다. 차앤맘은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열고 기획세트를 28%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피토세린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을 증정한다. 차앤맘(CHA&MOM)은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바이오F&C가 운영하는 가족 피부건강 뷰티 브랜드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마이크로바이옴 혁신 연구를 위한 협력 차원에서 싱가포르 국립대학교(NUS)와 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코스맥스 측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강화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경기도 화성시 화이트바이오 혁신 클러스터와 협력, 이번 MOU를 추진했다”고 밝히고 “코스맥스와 NUS는 이를 통해 바이오 분야의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상업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코스맥스는 특히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화학 공정을 중시하는 최근 화장품 업계 경향을 반영, 신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0년 이상 이어온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바이오 에멀전(천연 유화 시스템)과 피부 항노화 유익균(EPI-7)의 고도화를 목표로 제시했다. 이를 위해 코스맥스는 매튜 창(Matthew Chang) NUS 의학부 교수와 협력한다. 균주 개량부터 세포 디자인, 바이오 합성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친 협업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양 측은 학술 차원의 연구에서 그치지 않고 균주의 유전학 특성 분석을 통한 최적화 공정까지 개발해 실제 화장품 생산 현장에서 적용을 목표로 협력한다. 이번 협력의 범위는 피부 마
아미코스메틱(대표 이황기)이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을 전국 군대매점에서 판매한다. 아미코스메틱은 군대매점(PX) 입점을 기념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본품(200ml)과 튜브형(50ml)으로 구성했다.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은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결합했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군장병에게 유용하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모공 탄력을 높인다.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한다. 피부에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스며든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군대매점이 화장품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떠올랐다.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을 군장병들에게 널리 소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아미코스메틱은 뷰티 브랜드 BRTC‧에센허브‧키네프‧씨엘포‧포슐라 등을 운영한다. BRTC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스킨랩도 보유했다. 이들 브랜드는 미국‧중국‧프랑스‧스페인‧아시아‧중동 시장에 진출했다.
100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가 B.A 아이존 크림(하프)를 출시한다. B.A 아이존 크림(하프)는 폴라의 베스트셀러 B.A 아이존 크림의 절반 용량으로 출시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기존 용량 26g에서 13g로 줄여 소비자 사용 접근성을 높였다. 골든 실크에서 탄생한 독자성분 ‘Golden LP’를 함유해 피부 밀도를 높인다. 폴라의 독자 성분 ‘YC 추출물’(쑥잎추출물)과 ‘EG 클리어 추출물’(자운영추출물)이 피부에 항당화 작용을 해 눈가의 다크서클까지 투명하고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을 가졌다. B.A 아이존 크림(하프)의 리치한 크림 텍스처는 롤링할수록 부드러운 에센스 형태로 녹는다. 굴곡진 눈가에도 완벽하게 밀착해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눈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