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오세희·www.kmakeup.or.kr)가 지난 16일 ‘2017 신년회 · 후원협약식’을 개최했다.
신년회에는 협회 중앙회 임원과 전국지부장 그리고 ㈜나테라코리아 송진국회장, 유재준 부회장이 후원협약식을 위해 참석했으며 김주덕 자문위원장(성신여대 융합디자인예술대학원 교수), 강대영 부위원장(한국분장 대표), 황적화 자문변호사(법무법인 화우) 등이 자리를 빛냈다.
신년회에서는 ▲신년하례회 ▲2016년 협회 사업보고 ▲ 한국에 TIGI 코스메틱을 새롭게 런칭하는 ㈜나테라코리아와의 후원협약식 ▲ 2017년 중앙회 사업계획 ▲각 지부별 사업발표가 진행됐다.
오세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5년 법정단체로 인가받아 지난 1년 동안 조직 정비 등에 힘을 기울였으며, 올 한해 회원확대를 통해 전국 지부와 지회를 활성화 할 계획이다. 2017년 협회를 공식 후원하는 ㈜나테라코리아와의 MOU를 통해 TIGI Cosmetic Photograph Award를 개최하고 신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발굴, 양성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며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는 2017년에도 국제 경진대회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한 단계 발전하고 성장하는 협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