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셉이 다이소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본셉은 입술 메이크업 제품 10종과 눈화장용 제품 9종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의 가격을 3천원으로 구성했다. 입술 제품은 △ 립 타투 스티커 △ 모이스트 립 글로스 △ 글레이즈 딥핑 틴트 △ 쉬폰 본딩 틴트 등이다. 눈 제품은 △ 젤 아이라이너 △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 △ 슬림 픽싱 브로우 카라 △ 잉크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으로 이뤄졌다. ‘립 타투 스티커’는 입술을 선명한 색으로 물들이는 신개념 틴트다. 입술에 바른 뒤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쫀쫀한 고점도 글루 제형이 입술에 밀착해 색상을 24시간 유지한다. ‘모이스트 립 글로스’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꾸며준다. 히알루론산‧펩타이드가 수분 광택을 선사한다. ‘글레이즈 딥핑 틴트’는 물 제형과 맑은 컬러를 결합했다. 귀엽고 앙증맞은 ‘토끼혀 립’을 연출한다. ‘쉬폰 본딩 틴트’는 가볍고 촉촉하게 입술에 스며든다. 번지거나 묻어나지 않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젤 아이라이너’는 눈가에 부드럽게 펴발린다. 홑꺼풀‧쌍꺼풀 아이라인과 스머징 메이크업을 표현한다. ‘잉크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또렷하고 강렬한 발
마녀공장이 민들레마음과 여름 화장품 4종을 선보였다. 마녀공장×민들레마음 화장품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자들의 그림으로 디자인했다. 마녀공장은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자들에게 기부한다. 마녀공장×민들레마음 4종은 △ 퓨어 클렌징 오일 △ 퓨어&딥 클렌징 폼 △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크림 등으로 나왔다. 이들 제품은 ‘마녀공장이 전하는 마음작가의 한여름 꿈’을 주제로 삼았다. 마음작가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자를 가리킨다. 마녀공장은 마음작가들이 그린 그림으로 제품을 꾸몄다. 병원에 오래 머물러온 마음작가들은 여름에 가장 하고 싶은 일을 그렸다. 차가운 수박을 마음껏 먹는 것부터 바다에서 수영하기 등을 화폭에 담았다. 마녀공장은 마음작가들의 그림으로 굿즈도 제작했다. 굿즈는 △ 스트레스 볼 바바 △ 컬러 체인지 리유저블 콜드컵 △ 마음작가 스티커까지 3종이다. 마녀공장×민들레마음 화장품은 오늘부터 마녀공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작은 실천이 세상에 기적을 가져온다고 믿는다. 마음작가들의 꿈과 소망을 응원한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아토팜이 ‘매터니티 케어 마일드 앤 수딩 여성청결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민감한 Y존을 순하고 건강하게 관리한다. 네오팜이 개발한 진정 성분 에이엠피아마이드(AMPamide)가 들어있다. 마찰‧온도‧습도 등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한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피부 진정 효과를 확인했다. 코코넛‧옥수수 유래 식물성 세정 성분이 피부 자극없이 세정한다. 프로&프리바이오틱스로 이뤄진 신바이오틱스가 피부 균형을 맞춘다. 칸디다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균 3종을 99% 제거한다. 땀과 분비물 등으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까지 잡아준다. 저자극 약산성 제형으로 나왔으며, 풍성한 거품이 Y존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제품 사용 후 흐르는 물에 7초 이상 헹구면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차바이오F&C가 ‘에버셀 셀 유스 선앰플’(SPF50+ /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선앰플 하나로 스킨케어부터 선케어까지 가능하다. 에버셀의 핵심 성분인 ‘CHA-Stem Cell Core Complex’가 들어있다. 이는 차바이오그룹의 줄기세포 배양 기술력으로 탄생한 안티에이징 복합체다.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CHA-EPC-CM) 리포좀, 니도겐 리포좀, 엑소좀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리포좀 등으로 이뤄졌다. 나노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꾼다. 콜라겐 캡슐이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한다. 임상시험을 실시해 4주 사용 시 △ 피부 탄력 △ 눈가 주름 △ 피부 보습 개선력을 확인했다. 기미와 잡티가 14% 감소하는 효과도 입증했다. 수분 에센스 54%를 함유해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백탁 현상이 없는 유기자차 제품으로 나왔다. 피부자극지수 0.00을 기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숨결 빛 코렉터’를 선보인다. ‘숨결 빛 코렉터’는 얼굴의 입체감과 광채를 살린다. 팔레트에 하이라이터‧글리터‧블러셔까지 담아 활용도를 높였다. 자연스러운 펄과 광이 세련된 음영감을 표현한다. 화장하지 않은 듯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힐어스는 15일까지 지그재그에서 숨결 빛 코렉터를 최대 35%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 ‘숨결 글로우 파운데이션 2열 샤세’와 ‘숨결 클라우드 파우더’ 등을 증정한다.
라엘이 ‘제주 편백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촉촉한 거품 형태의 저자극 항균 세정제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Y존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한다. 피톤치드 성분이 풍부한 제주 편백수가 항균‧탈취 효과를 제공한다. 제주 바리메오름의 편백나무 가지를 스팀 브루잉(Steam-Brewing) 방식으로 추출했다. 8중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인 ‘모이스트쉴드’(MoistShield™)가 보습감을 전달한다.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로즈마리잎과 유칼립투스잎 오일이 들어 있어 은은한 허브향을 선사한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세정력은 유지하면서 피부 자극은 줄였다. 제품 임상시험을 실시해 향균‧소취 효과를 확인했다.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 등 냄새 유발 물질 생성이 평균 98% 감소했다. 대장균과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 효과도 입증됐다. 라엘은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에서 제주 편백 여성청결제를 최대 31% 할인한다.
한스킨이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모공에 밀착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크림 제형이 촉촉이 녹아들며 주름과 미세한 모공을 매끈하게 채운다. 모공 부각 없는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수분‧모공‧탄력을 관리하는 스킨케어 성분 66%가 들어있다.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유지한다.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화사한 속광 베이스를 표현한다. 색상은 △ 19NC 포슬린 △ 21N 라이트 베이지 △ 23N 내추럴 베이지 △ 12C 페어(하이라이터용) △ 32NW 딥베이지(쉐딩용) 등 다섯가지다.
동국제약이 뷰티 디바이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선보인다. 2023년 출시한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의 후속 모델이다. ‘마데카 프라임 맥스’는 △ 크리스탈 브라이트닝 △ 다이나믹 흡수 △ 하이퍼 탄력 등 세 가지 모드를 갖췄다. 한가지 모드에 두가지 이상의 기술을 탑재해 복합적인 피부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마데카 프라임 맥스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 스마트 피부 인식 센서 △ 음성 안내 △ LCD 디스플레이 △ 배터리 잔량 표시 등을 통해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프라임 맥스는 짧은 시간 동안 강력한 피부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집에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피부의 클라이맥스’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동국제약은 5일부터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 기간 마데카 프라임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7% 할인 혜택을 준다. 기존 마데카 프라임 뷰티 디바이스를 반납하면 5만원 추가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