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타(대표 안종진)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이 운영하는 세계적인 코스메틱 전문 편집숍인 세포라 싱가폴 11개 전점과 세포라 말레이시아 16개 전점에 지난 1월 13일과 16일에 각각 세포라 프레스 데이를 진행하고 정식 입점했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콘셉의 홈살롱헤어팩·롱헤어팩·꽁지머리헤어팩·행복한동백마스크·5핑거네일팩·핸드모이스쳐팩·풋모이스쳐팩을 비롯, 과일과 야채를 슬라이스한 듯한 느낌의 슬라이스마스크를 포함 총 17개 품목이 입점됐다.
현지 세포라 프레스 데이에서는 현장을 방문한 여러 매스컴과 뷰티 블로거,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코코스타 슬라이스 마스크를 직접 얼굴에 붙이고 핸드팩을 한 상태로 여러가지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는 등 그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현지 담당자가 그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미 지난해 세포라 호주에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1월 세포라(싱가폴), 세포라(말레이시아)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친 코코스타는 올해 4월을 목표로 세포라 유럽 (프랑스, 이태리, 체코, 폴란드, 그리스, 터키) 지역으로의 입점도 준비 중이다.
코코스타는 이미 스페인 최고 명품백화점인 엘꼬르떼잉글레스, 지난해 세계 최고 백화점으로 선정된 라리나센테, 미국의 명품 백화점 삭스피프스에버뉴(Saks Fifth Avenue), 노드스트롬, 초유명 의류편집샵인 얼반아웃핏터즈 · 글로벌의류브랜드인 포에버21, 아메리칸이글아웃핏터즈 등 미주, 유럽 등으로부터 입점 러브콜이 이어져 이미 약 20여개국에 수출 중이며, 올해 약 35개국 정도로 수출 국가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