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2월 K-뷰티 중심지인 명동에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롯데마트 등에 입점한 조성아뷰티는 소비자들의 잇따른 매장 문의와 급격한 매출 증가 등 폭발적인 수요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
새롭게 입점한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K-뷰티 대표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각 브랜드 별 대표 제품으로는 조성아22의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컬러링 앰플을 비롯해 16브랜드 핑거펜·컬러룰스·에어빔팩트, 원더바스 살롱 드 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입점을 기념 소비자들을 위해 멤버십 가입 시 제품 증정, 메이크업 시연회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조성아22 시그니처 아이템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믹스’ 구매 시 ‘24H 레이빔 업 크림’ 본품 증정을 비롯해 16브랜드의 보습크림 ’16 동키 밀크 크림’ 또는 ’16 워터멜론 크림’ 구매 시 ’16 동키 밀크 클렌저’ 정품을, 원더바스 ‘살롱 드 떼’ 구매 시 ‘뿌리샴푸 100g’ 정품 증정 등 다채로운 할인 · 증정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첫 구매 고객에 한해 조성아뷰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과 조성아22 원더 버블클렌저 정품을 동시에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