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하 에스테덤)’이 대구백화점 본점 1층 멀티스토어 ‘코스메피아’ 내 입점한다. 지난 해 12월 백화점 최대 규모 브랜드 편집숍 SSG 동대구점 시코르에 이어 두 번째 입점 소식이다.
1978년 브랜드 창립 이래 생물학 기반의 스킨케어 연구를 통해 독보적이고 다양한 특허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테덤은 바이오더마로 잘 알려진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기업 나오스 그룹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에스테덤은 피부 세포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안티에이징에 중점을 두고 있어, 프랑스 내 유명 백화점, 세포라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에스테덤 전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브랜드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특허 성분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가 함유돼 에스테덤의 차별성과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셀룰러 워터는 피부 속 세포액과 가장 유사한 구조로 만들어져 스킨케어 효능을 극대화 시키는 에스테덤만의 특허 성분인 100% 생체모방 기술 집약체이다.
에스테덤은 대구백화점 입점과 동시에 10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에스테덤의 대표 인기 제품인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와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인 ‘대박 발렌싱 듀오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에코 토트백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셀룰러 워터 젤’ 샘플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하고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증정한다.
나오스 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하주현 대표는 “이번 대구백화점 입점은 지난 해 SSG 동대구점 시코르 입점에 이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에스테틱 스킨케어 제품을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에스테덤은 향후 국내 최고급 백화점, 온라인 몰, 호텔 스파 등을 통해 브랜드 영역을 넓혀 갈 것이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스테덤은 이번 입점과 더불어 3월 중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통해 브랜드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