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대표 조성아·www.wonderbath.com)가 오는 15일 CJ홈쇼핑에서 3초만에 스파를 받은 듯한 피부로 가꿔주는 패스트 스파 살롱 드 떼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한다.
지난 해 6월 첫 선을 보인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론칭 200일만에 2,5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연속 매진을 기록,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살롱 드 떼 시즌 1.5는 프랑스산 해수 젤리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초고속으로 불려주고, 20여가지 티(Tea) 성분과 새롭게 추가된 우뭇가사리 젤리 성분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흡착해 더욱 강력한 피부 정화 효과를 제공한다.
동시에 세신 후 우유 마사지를 통해 피부 영양을 공급하던 것에서 착안, 뉴질랜드산 우유 단백질 성분을 추가해 세안과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살롱 드 떼는 출시 이래 전례 없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지난 해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제품의 혁신성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살롱 드 떼 시즌 1.5 론칭 방송은 오는 15일 15시 40분부터 60분간 CJ홈쇼핑에서 진행되며, 홈쇼핑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1세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살롱 드 떼 게스트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