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땀과 피지 등 피부 노폐물이 쉽게 쌓이는 여름철을 맞아 과다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샤워 젤 살롱 드 떼 더 샤워를 오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신제품 살롱 드 떼 더 샤워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된 제품으로,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이래 3천만 장 판매를 돌파한 홈쇼핑 메가 히트 제품 살롱 드 떼의 바디 버전이다. 신개념 ‘폼 to 때’ 매커니즘이 적용된 살롱 드 떼 더 샤워는 주요 성분인 프랑스 3대 최고급 원료(해수, 블랙머드젤리, 블랙트러플오일)로 각질과 노폐물을 프랑스산 해수로 불리고 블랙 머드 젤리로 걷어낸 후 블랙 트러플 오일 성분으로 최고급 영양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함으로써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뛰어난 세정력으로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미세먼지도 말끔하게 제거하며 각질이 쌓이기 쉬운 목 뒤, 팔꿈치, 무릎, 발뒤꿈치 등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 노출의 계절 여름에 특히 안성맞춤이다.
살롱 드 떼 더 바디 론칭 방송은 오는 14일 13시 30분부터 4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살롱 드 떼 더 샤워 본품 5개와 무료 체험분 8ml으로 구성됐다. 또한 조성아뷰티만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에코백을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 등이 마련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