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지하 2층에 뷰티 전문관 시코르(CHICOR)가 개장했다. 신세계 대구점과 강남점에 이어 3호점이다.
시코르는 280㎡(약 85평) 규모로 스킨케어를 비롯해 색조, 헤어, 바디, 멘즈케어 등 뷰티 관련 브랜드 140여개의 뷰티 브랜드별 부스가 구성돼 방문객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랩코스, 바이오더마 등 기존 1호점과 2호점에 입점했던 브랜드 대부분 역시 3호점에 입점해 부산 소비자를 만나게 됐다.
이 곳에는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별 테스터존과 스타일링 디바이스를 받을 수 있는 헤어셀프바, 피부진단 및 색조 테스팅이 가능한 메이크업셀프바 등을 갖춰 제품을 자유롭게 비교 테스트 해볼 수 있다.
또 셀프 테스트 공간에는 셀카족을 위한 이른바 얼짱각도용 휴대전화 거치대를 설치했고 큰 용량의 본품 구매 전 미니상품으로 써보고 싶었던 상품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미니존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국내 1위 코스메틱 랭킹 어플리케이션인 글로우픽과 연계해 매장 내 카테고리멸, 컨셉별 상위 랭킹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우픽존을 운영한다. 글로우픽존은 온라인 판매에 기반을 둔 브랜드부터 자체 오프라인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글로우픽 앱 내에서 소비자에게 호평 받은 제품을 선별해 소개·판매한다. 이번 센텀시티점에서는 아쿠탑, 투쿨포스쿨, 홀리카홀리카, 어퓨, 파파레서피, 나인위시스 등 30여 개 브랜드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