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로너스, 대전지역 육아맘 150명 대상 …전국 확대 진행
160년 전통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대전 지역 엄마들과 직접 만나 소중한 우리 아이와 가족을 위한 안전한 화장품 고르는 법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육아 정보 어플리케이션 엄마와가 주최하고 닥터 브로너스와 모태산부인과가 강연에 참여하는 ‘닥터 브로너스 산모교실’은 3월 15일 목요일 오후 2시 대전시 서구 만년동 베스타 뷔페 9층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대전 지역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부 강연에서 닥터 브로너스는 합성계면활성제, 인공향, 파라벤 등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반드시 피해야 할 화장품 속 화학성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퓨어 캐스틸 솝, 오가닉 코코넛 밤,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 등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추천하는 닥터 브로너스의 안전한 유기농 제품을 소개한다. 2부에는 모태산부인과 대표원장의 자연 출산 과 올바른 모유 수유 방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
참석자 전원에게는 유기농 멀티 클렌저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과 보습 멀티밤인 오가닉 코코넛 밤 정품으로 구성된 맘&베이비 바디케어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강연이 진행되는 동안 닥터 브로너스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현장 후기를 올리면 라벤더 스킨 소프트너(60ml)를 선착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뿐만 아니라, 두 가지 용량의 퓨어 캐스틸 솝 8종과 전용 거품용기, 오가닉 립밤 3종 등으로 구성된 닥터 브로너스 홈쇼핑 세트를 비롯해 애니고 A5유모차, 코블럭 등 다양한 추첨 선물도 마련돼 기대를 모은다.
닥터 브로너스는 전 제품에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함은 물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임신, 출산 필수품으로도 신뢰받고 있다.
특히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은 미국 UCLA 대학병원 분만실의 특별 의뢰를 받아 만들어진 무향의 저자극 클렌저로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이번 산모교실을 찾을 육아맘과 출산을 앞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생활용품 속 유해성분 논란이 계속됨에 따라 많은 부모님들께서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계실 것으로 생각된다. 그런 분들을 위해 우리 가족을 위한 안전한 화장품 고르는 법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하는 강연을 준비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 대전 산모교실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엄마들을 직접 만나며 다양한 주제의 유익한 강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