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글로벌 바이어 초청…코스메틱 사업 전략 제시
배내스템‧큐어스템 상반기 내 론칭, 원료 사업과 동반 성장 목표
“주력 브랜드인 지디일레븐과 함께 새롭게 선보일 배내스템, 큐어스템, L 브랜드, N 브랜드 론칭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인체제대혈화장품 시장 저변 확대에 주력하겠습니다.”
이동열 강스템더마랩 대표는 지난 27일 2019년도 코스메틱 브랜드 운영전략을 공유하는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강스템더마랩의 방향에 대해 이 같이 밝혔다. 강스템더마랩은 제대혈 줄기세포 기술을 적용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사업과 화장품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약 200여 명의 중화권‧미주‧일본 바이어와 함께 국내, 중국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셀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과 건강한 스킨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의 제대혈 줄기세포 화장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병의원 전문 브랜드인 큐어스템 론칭 계획을 공개하는 등 강스템더마랩의 코스메틱 사업 다각화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열 대표이사의 브랜드 운영전략 발표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지디일레븐과 배내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각각의 브랜드 존을 마련해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디일레븐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과 프리미엄RX 셀 트리트먼트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제품을 비롯해 곧 출시될 배내스템과 큐어스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해 눈길을 끌었다.
큐어스템은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의 효능효과를 극대화하고 병의원 피부재건 전문 메디 코스메틱 콘셉트에 맞춰 행사장 내에 특별한 쇼룸을 마련했다. 클리닉 콘셉트의 쇼룸에서 뷰티 컨설턴트가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해볼 수 있어 현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
또한 강스템더마랩의 핵심원료인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소개하는 스템셀 클래스와 배양액 체험존도 주목받았다. 스템셀 클래스를 통해 제대혈세포배양액의 원료뿐만 아니라 연구 히스토리부터 제조과정까지 쉽게 소개했으며 체험존을 통해 원료를 직접 피부에 도포하는 기회를 제공해 바이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이동열 대표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첫 선보임에도 불구하고 지디일레븐, 배내스템과 큐어스템에 큰 관심을 가지고 행사에 찾아 주신 모든 바이어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바이어들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지닌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사업과 화장품 사업을 발전시켜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