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인 ㈜테라코슈메디가 마이크로 연구기업 ㈜테라젝아시아와 공동연구를 통해 연어 DNA,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나이아신아마이드 그리고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용해성 마이크로 스팟 패치를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겟츄 PDRN 인텐시스 케어 5종 라인에서 지치고 힘없는 피부에 피부에너지를 채워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첫번째 시크릿 품목인 마이크로 스팟 패치가 출시됐다.
겟츄(GETYOU)는 아름다움으로 당신에게 준다는 의미로 스팟 제품은 6구 스팟 4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테라코슈메디는 관계자는 “국내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을 공급하는 과정에 연계된 인도네시아 병원그룹으로부터 추가로 효능효과를 기반으로 하는 독점적인 신제품이 요구됨에 따라 전 세계 용해성 마이크로 니들 원천 특허를 운영하는 테라젝아시아와 제휴해 연어 DNA 용해성 니들 패치를 개발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경동 테라젝아시아 대표는 “용해성 마이크로 기술은 유효성분을 피부 속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부가가치가 높은 특허 기술이다. 우리가 운영하는 특허기술은 항노화제품, 탈모방지 통증완화 백신 등을 목적으로 개발했지만 최근 에스테틱과 퍼스널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테라젝 사와 공동으로 피부 안전성 높이고 자극을 최소화하는 퍼스널 케어 방향으로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