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리투아니아서 현지 유통업체와 함께 개최…의사·약사 등 유통업자 200여명 참가
정기적인 해외 세미나 개최 통해 해외 유통망 지속적 확대 예정
씨엠에스랩(대표 이진수·www.cms-lab.co.kr)의 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유럽 2개국에서 현지 피부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유럽의 러시아와 리투아니아에서 개최됐으며 각 국의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하고 있는 주제에 대한 강의와 토론이 이루어졌다. 뿐만 아니라 현지유통망 확대를 위한 셀퓨전씨 기술력과 브랜드소개 시간을 가졌다.
셀퓨전씨가 19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한 세미나는 현지 유통업체인 Beauty Institute of fijie사와 함께 진행했으며 현지 의사·약사 등으로 구성된 유통업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러시아 유명 피부과 전문의가 피부트러블과 재생방법에 관한 강의를 진행했으며, 셀퓨전씨가 제안하는 해결방안 등에 관한 논의도 함께 이루어졌다.
한편 셀퓨전씨는 이보다 앞선 9월 6일 리투아니아 카우나스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했다. 새롭게 계약을 맺은 현지 유통업체 BIO KLINIKA사와 함께 진행했으며 리투아니아의 피부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했다. 주로 현지시장에서 관심이 높은 ‘메디컬 시술 후 처치 제품’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으며 한국 화장품의 발전 및 셀퓨전씨의 비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셀퓨전씨 해외 영업팀은 “셀퓨전씨는 오래전부터 정기적인 해외세미나를 통해 현지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며 “현재 다양한 유럽시장에서 셀퓨전씨의 기술력이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