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는 2월, 여자가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순간을 테마로 한 2017 메이크업 컬렉션 ‘패션 포 브릴리언트’를 출시한다.
세련된 여성미와 일상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메이크업 컨셉으로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5종과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 2종을 선보인다.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은 여자가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5가지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1호 그릿 레드, 2호 트루 핑크, 3호 모던 코랄, 4호 로즈 아트, 5호 굿 베이지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들뜸 현상이 없고, 밀착력이 좋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어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특히 ‘1호 그릿 레드’는 요즘 이슈로 떠오른 ‘그릿’에서 영감을 받아 열정적인 붉은 레드컬러로 탄생했으며 ‘2호 트루 핑크’는 팬톤의 2017 SS 트렌드 컬러인 ‘Pink Yarow’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된 핑크 컬러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살리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가지 컨셉로 선보이는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는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완벽한 원스톱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4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메이크업룩을 위한 ‘1호 시티 브라운’ 컬러는 베이지부터 브라운까지 여성들이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화사한 핑크 계열의 ‘2호 어반 핑크’ 컬러는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메이크업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발림성이 좋아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장시간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