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동시 발매 앞두고 대만서 쇼 타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http://www.laneige.co.kr)가 이달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신제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한 프리-론칭 쇼를 지난 달 23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프리-론칭 글로벌 행사에서 이달 리뉴얼 출시될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라네즈의 시그니처 립스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에는 우리나라를 포함, 아시아 8개국에서 찾아온 100여명의 미디어 관계자들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타이페이를 방문해 라네즈의 글로벌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참석자들은 실키한 발림성과 풍성한 발색을 보여주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의 업그레이드된 속성들을 알아보는 한편 나만의 립 마크가 찍힌 DIY 러기지 태그를 만들거나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로 완성한 메이크업으로 포토 슈팅 타임을 가졌다.
특히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과 함께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활용,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보여주는 클래스도 진행됐다.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는 라네즈 모델 송혜교 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혜교 씨는 뷰티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 “평소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립스틱으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편”이라며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좋다”고 답하며 립스틱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35가지의 풍성하고 생생한 컬러와 매끄럽게 발리는 실키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색소 초미립화 기술을 통해 한 번의 발림만으로도 빈틈없이 선명한 컬러가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실버의 대조가 돋보이는 심플하고 퓨어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 라네즈의 시그니처 립스틱으로 자리매김할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이달에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