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아쿠아 수딩 앰플과 피부 속부터 밝고 화사하게 톤을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앰플 2종을 출시했다.
메마른 피부 속 당김을 해소해주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은 고분자, 저분자 등 각기 다른 크기와 특성을 가진 5종의 복합 히알루론산 매트릭스를 통해 입체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전달한다.
오일 프리 타입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수분만을 즉각적으로 보충하여 계절에 관계없이 집중적인 수분 관리를 도와주며 수분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숨어있는 칙칙함을 속부터 밝혀주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 브라이트닝 앰플은 어두워진 피부톤이나 피부 속 숨은 다크 스팟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3단계 집중 브라이트닝 앰플이다.
알파-비사보롤이 칙칙함을 일으키는 멜라닌 생성효소를 억제시키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멜라닌 색소의 생성 및 이동경로를 방해해 칙칙함이 드러나는 것을 방지한다. 여기에 5가지 비타민 복합체가 각질 턴오버를 촉진시켜 피부 표면에 드러난 색소를 빠르게 제거해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EWG 그린 등급 전성분의 미백 기능성 앰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앰플 2종 모두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3가 복합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파라벤과 벤조페논, 설페이트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부터 복합성 피부까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