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랩(COLOLAB)이 바캉스 시즌 휴가지에서 네일룩 연출을 위한 청량한 블루 계열의 젤드라이(10ml) 컬러 2종을 출시한다.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컬러로 손끝을 물들이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컬러랩에서는 올 여름 바캉스에서 바르면 돋보일 트렌드 네일 컬러로 시원한 바다색을 닮은 블루 컬러 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보라빛이 도는 오묘한 블루 컬러인 #405 문 블루와 청량한 에메랄드 빛의 #406 인이 블루는 시원하고 청명한 바다의 색을 담아 더운 날씨에 청량감을 선사하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컬러 2종은 컬러랩의 기존 젤드라이 컬러인 #401 로얄 블루, #402 네이비 블루, #403 크리미 블루 컬러와 함께 #슈퍼블루 네일 컬러 시리즈의 하나로 컬러랩 #슈퍼블루 시리즈는 대통령의 이름과 그의 상징색인 파란색을 합성한 신조어로 화제를 모은 ‘이니블루’ 컬러와도 닮아있어 인기대란이 예고된다.
컬러랩의 시그니처 네일 아이템인 젤드라이는 일반 네일 락커와 젤 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네일 폴리쉬로 5분 퀵 드라이 시스템으로 빠르게 건조되고 젤 네일과 유사한 고광택을 10일간 유지하는 롱라스팅 기능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