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에스테틱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더 에스테(THE AESTHE)를 출시한다.
더 에스테는 긴 시간과 큰 비용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스스로 에스테틱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에스테틱 스파의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적용해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 에스테 스킨 케어 라인 제품에 들어 있는 8가지 비타민(A, B3, B5, B6, B9, C, E, H)성분은 뛰어난 효능으로 오랜 시간 에스테틱 정통 미용 성분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러나 외부 요인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성분 특성상 홈케어에는 쉽게 쓰이지 못 했던 것이 사실이다. AHC는 누구나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수 공법으로 8가지의 비타민을 캡슐 속에 안정화시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깊은 보습과 생기를 부여한다.
주요 제품은 더 퍼스트 ABC 앰플이다.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바르는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로 세안 후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돌려준다. 탄력, 수분 그리고 미백을 가져다주는 비타민 A, B, C의 각각 기능을 담은 퍼스트 A 앰플, 퍼스트 B 앰플, 퍼스트 C 앰플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 및 컨디션에 따라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탄력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A 앰플은 비타민 A와 레티놀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고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수분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B 앰플은 피부 진정 및 보습 작용이 뛰어난 비타민 B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백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C 앰플은 비타민 C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주는 데 탁월하다.
이 밖에도 더 에스테 라인은 5.5 마일드 클렌저,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의 토탈 데일리 스킨케어로 구성돼 있다. 딥 클렌징, 피부 정상화, 유수분 케어 및 영양 케어순으로 집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에스테틱 효과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