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테크노파크 ‘2018 뷰티 제품 개발 지원’ 기업 모집
경기테크노파크(원장 이강석)는 뷰티 제품 개발 지원을 통한 도내 뷰티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사업 고도화 실현을 위해 오는 6월 1일까지 ‘2018 뷰티 제품개발 지원 사업’ 시행을 위한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화장품 연구 개발과 화장품 디자인 개발에 대해 지원한다.
화장품 연구 개발로는 화장품 소재, 제형, 기능 등 개선을 목표로 연구 개발에 필요한 개발비를 15社에 지원하고 과제예산은 2천만 원 내외로 최대 1천600만 원을 지원한다. 기업부담금은 과제 예산의 20~30% 수준으로 사회적 기업, 여성기업, 5인 이하 기업은 20%를 적용한다. 과제기간은 5개월.
화장품 디자인 개발은 화장품 용기 디자인 개발을 목표로 디자인 개발, 시제품 제작비를 12社에 지원한다. 과제예산은 1천600만원 내외로 최대 1천300만 원을 지원한다. 기업부담금은 화장품 연구개발과 동일하고 과제기간은 5개월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 소재인 뷰티 화장품 제조기업으로 화장품법 제2조 제1호부터 3호에 따른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유기농 화장품과 부자재 등의 제조‧개발과 성능 향상에 관련된 기업이 해당된다.
신청은 경기도테크노파크 성과관리시스템(pms.gtp.or.kr)이나 경기테크노파크 기술지원팀으로 사업계획서, 사업자등록증, 지방세 완납증명서 등을 오는 6월 1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한편 △ 동일 과제로 타 기관의 사업을 수행중이거나 이미 지원받은 중소기업 △ 부도 또는 휴‧폐업 중인 중소기업 △국세 지방세 체납‧금융기관 등의 채무불이행이 확인된 경우 △ 금융불량 거래처로 금융기관으로부터 규제 중인 기업 △ 신청기업이 자본전액잠식 상태에 있는 경우 △ 민원야기, 임금체불, 환경오염, 불법공장 등 사회적 물의를 빚은 기업은 신청이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