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 형태별 맞춤케어 가능한 3가지 기능으로 세분
위미인터내셔날(주)(대표 배선미)이 보유한 컬러 리딩 뷰티 브랜드 컬러랩의 일 대 일 맞춤 케어 SOS네일토닉 영양제에 대한 판매 문의가 쇄도하면서 인기행진을 달리고 있다.
최근 컬러랩은 손상 형태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울트라 스트랭스너·메가그로스·파워트리트먼트 등 네일토닉 영양제를 새로 발매했다.
네일 컬러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트렌디한 네일 컬러와 아트를 오래 즐기기 위해서는 손톱 표면에 상태나 관리에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 홈 케어가 일반화되면서 컬러랩 네일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셀프네일러 사이에서 입소문까지 더해지면서 컬러랩 네일 영양제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것.
새로 발매한 3종의 신제품은 네일 폴리쉬 컬러링을 할 때 베이스 제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울트라 스트랭스너는 다이아몬드 미립자 성분이 손톱 표면에 손상된 틈 사이를 채워 손톱을 강화시킨다. 메가그로스는 칼슘 성분을 다량 함유해 손톱을 구성하는 케라틴 층 자체를 튼튼하게 만들어 건강한 손톱이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파워트리트먼트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성분으로 손상된 손톱에 영양을 더해 강화해 준다.
즉각적인 효과로 문제성 손톱에 맞춤 영양케어가 가능한 컬러랩 SOS네일토닉 영양제는 공식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랄라블라·롭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큐티클 관리와 손톱 위 수분관리까지 가능한 아쿠아 젤 세럼을 추가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