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섀도·아이라이너·마스카라 3종 신제품 론칭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가 데일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무한한 컬러 룩을 제안하는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아이러브컬러(3종)을 내놨다.
#아이러브컬러(eyelovecolor) 콘셉트 아래 다양한 컬러 플레이로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에 색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 △ 마뜨 텍스처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 수채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워터페인트: 잉크 △ 속눈썹과 브로우에 모두 사용 가능한 2-in-1 한정판 마스카라 브로우 언리미티드 마스카라로 3품목이다.
새로 나온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는 새로운 피그먼트 테크놀로지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드라마틱하고 선명한 마뜨 컬러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미세한 입자가 크리즈 없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나도 가루 날림 없이 편안한 지속력을 선사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비비드 컬러까지 자유자재로 블랜딩과 레이어링이 가능한 18가지 쉐이드로 구성했다.
헤이즐(M850A)·아몬드(M851A)·번트우드(M894A)·시나몬(M882A) 컬러는 단독 사용은 물론 다양한 포인트 컬러와 매치할 수 있어 이번 시즌 메인 컬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퀴드 아이라이너 워터페인트: 잉크는 얇고 힘있는 브러시 팁으로 점막부터 정교하게 라인을 완성할 수 있고 강한 고정력으로 아이라인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데일리한 블랙, 내추럴한 브라운 컬러부터 눈매에 엣지를 더해줄 비비드한 컬러까지 모두 5가지 쉐이드로 구성했다. 이 가운데 베리레드 컬러는 올 여름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올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브로우 언리미티드 마스카라는 독보적인 브러시 모양으로 속눈썹과 브로우를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컬러링 해주며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선사한다. 강력한 고정력으로 볼륨감이 오랜 시간 그대로 유지되고 비비드한 퍼플·핑크·오렌지 3가지 컬러로 출시해 엣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