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여름철 인기 뷰티 제품 발표

랄라블라에서 인기를 끈 여름 뷰티 아이템은 메이크업 픽서와 트리트먼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랄라블라가 지난 6월부터 7월 18일까지 매출 실적을 분석한 결과 메이크업 고정 미스트와 헤어 트리트먼트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43% 증가했다.
이는 여름을 대표하는 선케어 제품의 매출 신장세를 넘은 수치다. 선케어와 데오드란트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23%, 25% 늘었다.
메이크업을 고정하는 쏘내추럴 메이크업세팅 픽서 2종은 랄라블라 전체 매출 가운데 1·3위에 올랐다.
이들 제품은 땀에 화장이 지워지는 현상을 방지한다.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화장이 잘 받도록 돕는다. 또 메이크업 후에는 화장을 깔끔하게 유지한다.
랄라블라 전체 매출 2위는 모레모 리커버리 밤 B 트리트먼트 제품이 차지했다.
에센스와 열손상 케어, 트리트먼트 등 세 가지 기능을 한번에 제공한다. 특히 드라이기나 매직기로 인해 갈라지고 푸석거리는 손상모를 개선한다. 타올 드라이 한 뒤 제품을 바르면 부드럽고 찰진 머릿결을 선사한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화장이 뭉치고 머릿결이 손상되기 쉽다”며 “메이크업 픽서와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면 깨끗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