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코스메틱 와벨 B2B 서밋 사전 설명회‧유럽 진출 세미나 오는 6일 개최
오는 6일(목) 오후 3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E에서 시소코스메틱이 주최하는 와벨 B2B 서밋 사전 설명회와 유럽진출 세미나가 무료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 화장품 기업들의 유럽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유럽 현지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비롯해 와벨 매칭 프로그램과 BtoB 서밋, 벨기에 화장품 등록 전문업체인 Biorius와 함께하는 CPNP 등록절차와 이에 대한 Q&A 시간을 마련했다.
와벨과 Biorius의 강연은 현지 담당자와 화상을 연결해 동시 통역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해 지방 근무자들이나 오프라인 참가가 어려운 수출당담자들도 웹상으로 웹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한나래 시소코스메틱 대표는 “질문도 온라인상으로 할 수 있어 부담없이 유럽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수차례 웹미나를 진행해 온 와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활한 세미나가 진행되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와벨음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웹미나 세미나 방식으로 오는 6일은 한국 업체들을 위해 시소코스메틱과 함께 하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다음날인 7일은 모노프리 카테고리 매니저(모노프리 MD) 모두가 참석하는 웹미나가 영어로 진행된다. 모노프리는 프랑스 내에서도 최근에 뷰티 분야로 트렌디함을 선도하는 리테일체인이다.
한편 와벨은 프랑스 파리 샹제리제 거리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매칭 전문 기업으로 1년간 매칭프로그램을 통해 공급업체와 리테일러들을 연결시켜주고 일 년에 단 한 번 BtoB 서밋을 파리에서 진행한다. 와벨에는 50명의 매칭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BtoB 서밋은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에 걸쳐 열리며 칼린파리, 팬톤파리, 유로모니터와 협업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컨퍼런스와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소코스메틱은 코엑스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세미나가 끝난 뒤 참가기업에 한해 유럽 진출 관련 무료 컨설팅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오프라인 참여방법은 메일(sisocosmetic@naver.com)로 △ 참가 업체명 △ 참가자 이름 △ 직위 △ 연락처 △ 이메일을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웹미나는 다음 링크(https://www.bigmarker.com/wabel-sourcing/siso-comsetic)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 혹은 모노프리 웹미나 관련 문의사항은 이메일이나 (sisocosmetic@naver.com) 시소코스메틱 사무실(02-2202-030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