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기농 화장품 본고장 진출…새 브랜드 ‘시카고’도 입점
‘유해 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을 표방하는 아이소이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뷰티 브랜드숍 ‘앤오원’(N.0.1) 입점을 통해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본고장 공략에 나섰다.
뷰티 브랜드숍 앤오원’은 스킨케어·메이크업 중심의 멀티 뷰티 브랜드 숍.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뷰티 브랜드는 물론 50여개 이상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판매 중이다.
아이소이의 호주 진출은 미국·싱가포르·캐나다 등에 이은 10번 째 해외시장. 지난 7월 입점 후 3개월 만에 함께 입점한 아시아 브랜드 중 현지인 구매율 1위에 오르며 시장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입점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5년 연속 세럼 부문 1위 잡티 세럼을 포함한 전 라인. 코어탄력크림·아크니토닉·커버핏 파운데이션 등 라인별 베스트 상품부터 아이소이의 새 브랜드 시카고까지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천연유래성분으로 피부자극 걱정 없이 문제성 피부를 케어해 주는 아크니 닥터 라인의 경우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이며 입점 초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 회사 수출 담당자는 “최근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유해 의심성분을 배제한 아이소이의 특성이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는 현지 수요와 맞물려 판매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아이소이는 앞으로도 활발한 해외 진출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전 세계 여성들이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갈증을 풀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