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을 지칭하던 옴므(Homme) 또는 맨(Man)이 아닌 20대 남성화장품 카테고리로 규정한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피부고민 할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바쁜 일정을 보내는 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며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 영상은 이달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하여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로션·에센스) 제품은 △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 △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 △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 등 3종이다.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와 네버 오일리, 두 제품에는 스킨·로션·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 함유돼 있다.
네버 드라이는 바를 때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 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피부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 해결에 더욱 신경썼다.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Sebum Control Complex™) 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 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힘썼다.
올인원 제품과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나온다. 슈퍼 내추럴 톤 업 선크림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다.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 업 느낌을 연출한다.
슈퍼 라이트 선크림은 밀크타입의 초경량 텍스처 임에도 SPF 50+·PA++++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다. 내수성 기능 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브로앤팁스는 지난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으로 출범했다.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해 올해 아모레퍼시픽 정규 브랜드로 합류했다.
하반기에는 클렌징 폼·헤어왁스·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