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전문 프리미엄&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를 오픈했다.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는 클리닉과 브랜드가 협력해 원내 관리 프로그램, 제품 디스플레이, 인테리어, 직원 교육 등을 진행하고 클리닉 만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브랜딩을 구축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형성하는 통합 비즈니스 컨설팅 시스템이다.
국내 첫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는 압구정에 위치한 SD피부과의원에 마련했다. SD피부과의원은 스킨수티컬즈의 항산화 앰플 CE 페룰릭을 활용한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이미 운영하고 있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도입에 긍정적이었다.
이용석 SD피부과의원 원장은 “미국, 캐나다, 독일에서는 한국보다 앞서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원내에 구축된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맞춤형 고효능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킨수티컬즈와 로레알 병원약국 코스메틱 사업부 총괄 욘 젬펠 제너럴 매니저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 론칭을 통해 SD피부과의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스킨수티컬즈 브랜드와 제품의 전문성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