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대학원 미용학 전공(원장 윤천성)이 지난 달14일 서울 삼성동 본교에서 에이치엘프라퍼티의 KDS에듀포럼과 협약을 맺고 말레이시아 뷰티교육 분야에 진출한다.
KDS에듀포럼(대표 박춘성)은 한국을 비롯 세계서 활동하는 기업‧기관이 모인 단체다. 한국과 말레이시아에 본부를 두고 국내 제품‧문화‧콘텐츠를 해외에 소개한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KDS에듀포럼과 △ 글로벌 뷰티 CEO 최고위 과정 개설 △ ASEAN 뷰티 인재 교류 △ 한국-말레이시아 학술 콘텐츠 개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말레이시아 IUMW(International University of Malaya-Wales), 버자야칼리지(Berjaya College) 등 주요 대학과 손잡고 공동 뷰티교육을 실시한다.
윤천성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은 “IUMW와 글로벌 뷰티 CEO 최고위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국내 뷰티 전문가가 이 과정을 수료하면 말레이시아 대학이나 단체에서 강의할 수 있는 책임교수 자격을 줄 것이다. 한국 뷰티인들이 아세안 시장으로 진출하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춘성 KDS에듀포럼 대표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와 함께 한국과 말레이시아 뷰티산업 발전을 이끌어나갈 전략이다. 아시아를 대표할 뷰티 교육 연합체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