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리턴이 모바일 앱에서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셀리턴 뷰티 카운셀링’은 LED 마스크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도입했다.
설문조사를 거쳐 피부타입에 따른 뷰티팁을 추천받을 수 있다. 셀리턴 LED 마스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피부에 맞는 LED 테라피 권장 가이드를 제공한다.
피부타입 설문조사는 총 33개 문항으로 이뤄졌다. 미국 피부과 의사 레슬리 바우만의 피부 유형 분류법을 바탕으로 삼았다. 동양인 피부 특성에 맞춰 △ 지성·건성 △ 민감성·저항성 △ 색소성·비색소성 △ 주름성·탄력성 등 16가지 피부타입으로 분류했다.
설문을 마치면 피부타입 정보와 함께 셀리턴 LED마스크의 △ 피부유형별 권장 사용모드 △ 사용시간 △ 사용간격 △ 화장품 이용가이드 등을 제안한다. 이는 셀리턴이 LED 마스크 인체적용시험 결과와 의학 논문,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을 분석한 결과다.
이 서비스는 셀리턴 모바일 앱에서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정호주 클렌피부과 원장은 “피부를 지성‧건성‧중성‧복합성 등 4가지로 구분하지만 실제로는 더 다양한 타입으로 세분화된다. 정확한 피부 유형을 아는 것이 피부관리의 시작이다”고 말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개인마다 피부가 다른 만큼 홈케어법도 달라야 한다. LED 마스크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은 물론 사용 효과를 높이고 싶은 고객을 돕기 위해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