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에서 7월의 ‘월간 MVP’로 선정됐다.
월간 MVP는 라쿠텐이 지난 한 달 동안 소비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최상위 1%의 점포에 를 수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5월 라쿠텐에 공식몰을 열었다. 베스트셀러 △ 진생 로얄 실크 라인 △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 비타페어C 잡티세럼 등을 판매했다.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6월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회사는 우수한 제품력은 바탕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했다. 전속모델인 NCT 127도 일본서 인기를 끌면서 브랜드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전용 제품을 출시하거나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 이커머스와 뷰티매장‧드럭스토어 입점을 늘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2월 일본 쇼핑몰 큐텐(Qoo10)에 브랜드 공식몰을 열었다. ‘비타페어C 잡티세럼’은 4월 뷰티 부문 랭킹 1위와 고객 리뷰 만족도 99%를 달성했다. 5월 초에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과 ‘트윙클 젬스톤 글리터’ 제품이 전체 베스트셀러 1‧2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