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 동물보호, 천연 성분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비건 라이프’.
이러한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운용하는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데이위드가 동물 유래 성분 사용을 배재한 비건 생리대 브랜딩을 본격화하기 위한 첫 작업으로 우선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데이위드 어드밴스드 슬림핏 라인’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을 받았다.
데이위드 전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한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을 비롯해 모두 58종에 이르는 생리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히 생리대 선택 시 최우선 고려사항 중 하나로 꼽히는 염소 표백을 하지 않은 ‘완전 무염소표백’ 제품. 염소를 사용하는 대신 100% 유기농 순면 커버에 고압의 물을 분사, 원사가 촘촘하게 짜이도록 하는 ‘스펀 레이스 원단 공법’으로 생산, 부드러움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데이위드는 오는 15일까지 새 공식몰 오픈을 기념, 쇼핑 지원금을 최대 6천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3팩 이상 구매 시 파우치 증정 △ 5팩과 8팩 이상 구매자에게는 파우치를 비롯하여 각각 롱라이너 20매·40매 증정 △ 모든 구매자는 포토 후기를 작성할 경우 최대 2천 원까지 네이버페이로 돌려받을 수 있다.
데이위드 관계자는 “개인의 신념과 가치관을 기준으로 가치를 따져 구입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건강은 물론 환경과 복지를 생각하는 비건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며 “공식몰 오픈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다양한 유통망 확보에 주력함은 물론 시대의 가치가 원하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소비자와 만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