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바르다’는 브랜드 철학을 내세우는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가 제 27회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사)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한국경제신문사 공동 주최)-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한 피부건강기능 성분을 기반으로 독자 상생 제형과 흡수 솔루션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건강기능 성분을 엄선해 유효 성분을 피부 작용점에 전달하는 흡수 솔루션을 통해 ‘결과가 보이는 피부건강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소비자와 만났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의 핵심 영양 성분과 피부과학 기술을 접목, 먹어서 좋은 성분을 화장품 제형 기술을 통해 화장품으로 구현했다. ‘건강을 바른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에 고스란히 녹여 내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어워즈 심사단은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성분과 효능에 집중한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에 표현해 현대 감성으로 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전무)은 “27년 동안 이어진 전통있는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이 가치를 인정받아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차별화한 성분과 효능을 담은 최상·최고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는 모두 12개 부문 수상작을 선정했으며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